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왓챠덕후가 알려주는 입문용 와~~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. 22. 23:17

    나는 대게 1년간 모두 타ー하나ー도에 빠져서 요즘 보는 동영상은 모두 1편 본 영화 노인은 드라마이다. 유튜브도 하나 본인의 유튜브에 빠져 있다. 지극히 개인적인 개인 취향이므로, 이시국·드립하시는 분들은 그 다잘리에 가는 것을 눌러 주세요.アメリカ_k) 물론 미국/korea 드라마도 재미있지만, 하나봉 특유의 교훈적인 정서와 독특한 소재를 다루는 것을 좋아해서 하나드를 계속 보게 된다. 불과 1년 전까지만 해도 나는 넷토후릿크스오탁했지만(넷플릭스 오리지널만 학원 장에 판매하는 타입)왓챠에 갈아타서는 상당히 넷플릭스에 못 했다. 매우 개인적인 개인 취향으로 느낀 왓챠와 넷플릭스를 비교하면 이 강과 같다. 예전에는 요금제가 다르고 요금제에 대한 불만도 있었는데(왓처의 동시 스트리밍이 안되는 의문) 이번에 새롭게 요금제가 생기면서 이 궁금증은 해결되었으니 요금제에 대해 별도의 장단점은 적지 않도록 하겠습니다. 대신 왓처의 요금제는 아래에 조금 더 자세히 써 보려고 합니다.


    ※제가 느끼는 장점과 단점은 위와 같이 본인... 결론적으로네쯔프 르에는 1이 별로 없어서 왓챠을 결제할 것이 게 자신의 결론입니다.​​​


    >


    어린이 애니메이션은 거의 보지 않는 편이지만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영화는 다 봤다. '당신의 이름은'을 재미있게 봤다면, 다른 작품들도 보면 좋을 것이다. 특히 언어의 정원의 색감과 느낌의 묘사, OST는 걸작이었다


    >


    나에겐 어떨 땐 좋지만 어떨 땐 취향이 아닌 이와이 슌지 감독의 작품. 워낙 유명한 감독이니 한 편쯤은 봐두지. 우디 앨런 감독의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와이 슌지 감독의 영화도 좋아할 것이다. 이 중 반드시 한 이야기만 봐야 한다면'4월 이야기'추천!​ ​ ​


    내가 5점을 준 작품만 얹어 보고 있다. 정말 저만을 고를 수 없을 정도로 제가 좋아하는 드라마입니다. '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거' 얘기는 좀 오래됐지만... 배경이 솥 가마쿠라인 데, 주연이 마소움에 들어 5점. 보통 저거 다 보세요.​​​


    '물에 빠진 나 이프'는 처음부터 3.5점을 줬다가 다시 보고 4.5점으로 수정한 작품 이다니다. 한개 단 내가 점수를 높인 이유는 거짓 없이 거의 99.9%주연이 제 치에오링의 스다 마사키와 코마츠 나랑 인 트라는 점...참고 하세요. 화단의 줄거리는 전개가 구리인데 스다군이 오빠 연기를 잘해서 정말 깜짝 놀란 작품이라고 합니다. 수없이 많지만 굉장해! "교열걸" 카와노 에츠코"는 내가 선택한 최고의 편이야. 아직 이 작품을 능가하는 작품을 찾지 못했어요. 화단의 여주인공 이시하라 사토미는 "형만큼 아름답다. 보면서 정스토리의 많은 위로와 교훈을 얻은 작품이기도 하다. 하나드 입문하고 싶다면, 이 작품부터 봐 주세요!!! ​​


    키쿠지로의 여름과 아주 최근에 훔치러 갑니다는 유명 영화인 만큼 완성도가 매우 높았다. 잔잔한 감동, 깨끗한 영상미, 아름다운 OST 선곡으로 오감을 자극하는 영화다. 하나폰 특유의 감성을 모두 sound는 영화를 보고 싶다면 이 두 영화를 봐야 한다. 장인어른이라고 불러줘 낚시 바보하나지 신입사원 하마사키 덴스케", "과보호의 화창"은 컨셉이다. 흔치 않지만 한번 보면 계속 보게 되는 영화다. 과 보호 카호 개 이외의 2작품은 하나하나 감동을 받아 우울한 때에 보는 것도 추천!​ ​


    >


    내가 원래 이용하고 있던 이용권은 7900원의 베이직 패스였다. 혼자 쓰기엔 별 무리가 없는 이용권이라고 했지만 부모와 가끔 왓쳐플레이 ID를 공유하면서 스트리밍을 동시에 못하는 사고가 있었다. 그런데 이번에 새로 프리미엄의 이용권이 생기고 달 하나 2900원으로 최대 기기 4대까지 동시 재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! 당연히 바꿔야 하지 않을까. 또한 울트라 HD 4K를 지원합니다라고 하면 더 좋았다. 다운로드도 하나 00개 자신의 가능하다고 하니 지금 욜 도우 구 다운 받아 출퇴근 때 열심히 봐야 한다. ;)​​​


    이번에 새롭게 요금제가 출시되고 이벤트도 진행됩니다. 이벤트 경품이 엄청나니까 관심있는 사람은 참가해봐도 될 것 같아 :)


    >
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