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편도염에 좋은 !!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. 28. 16:32

    오랜만에 배를 끓였어요.편도염에 좋은 음식으로는 다른 차, 도라지, 홍삼, 부드러운 것 등을 추천합니다. 감기 초기증상도 조금씩 보일 정도로 오싹오싹해서 편도염에 걸리기 전에 반드시 인후두염 증상에서 과인타과인후가 너무 부어서 입을 열면 목젖이 평소보다 너무 커 보일 정도입니다.


    먼저 준비물은 배와 꿀만 있으면 되는데, 좀 더 효과가 있으려면 생강, 계피, 도라지, 대추, 은행 재료를 넣어 주면 더 좋죠.제 글을 참고하시고, 다양한 블로그를 보시고, 제 주방 사정에 맞게 정성껏 만들어 보세요.


    >


    우선 나는 배와 생강, 대추를 대단히 깨끗하여게 씻어 주기 30초 정도만 뒤(뒤)구고 대추는 칫솔 같은 것으로 문지르게 해야 합니다.주름 사이가 좀 더러워요.


    >


    깨끗이 헹구어 주었어요.


    >


    배의 윗부분을 잘라줍니다.


    >


    배에 구멍이 나지 않도록 적당히 동그라미를 치고 숟가락으로 파냅니다. 나이프는 위험하다.


    >


    씨가 있는 부분은 숟가락으로 살짝 떼어내 버리세요. 그래서 배 안쪽까지 파요.


    >


    배가 고프네요.


    >


    파준 배 안쪽은 믹서기로 바꿔서 다시 넣어요.귀찮으면 바꾸지 않아도 된다


    >


    대추도 돌멩이 내용인데 꽃처럼 예쁘게 썰어놔.짜증나는 본인 서보동 소리 soundwww


    >


    안쪽에 생강과 대추를 넣고 생강은 과인 중에 뽑아야 하기 때문에 큼직하게 썰어 넣었습니다.저는 생강 특유의 얼큰하고 쌉싸름한 맛을 괜찮아서 많이 넣었는데 그게 싫으면 조금만 넣어주세요.


    >


    강판한 배 위에 넣어 주어서 넘쳤기 때문에 숟가락은 제가 달짝지근합니다. 쿠쿠쿠


    >


    데코라고 할까


    >


    편도염에 좋은 음식답게 꿀도 넣고


    >


    도라지를 넣고 싶었는데 라지가 없어서 집 목에 좋은 즙을 좀 넣었어요.푸른 거름을 넣었는데, 혹시 집에 좋은 국물이 있으면 더 넣어도 될 것 같아요.


    >


    그렇게 중탕! 배에서 농축된 국물이 빠져나가지 않으니, 꼭 그릇에 배를 넣고 욕조에 넣어주셔야 합니다.


    >


    약-중간 정도 사이에 나는 약한 불로 2시간 정도 타고 원래 한 50분 하면 좋은 곳에서 까닭도 없이... 더 좋을 것 같아서 좀 더 길게 해봐. 이렇게 해서 즉석 보내도 돼요.저는 아까 청비즙을 넣고 그릇 안에 물이 많이 생겼어요.그대로의 즙만 빼고 따로 이동시킨다.


    옮겨서 뭐 했냐고요? 뚝배기에 끓였어요. 쿠쿠쿠


    >


    꿀배 조림에서 자온즙에 대추 생강을 추가해 넣고


    >


    귤도 깨끗이 씻어 두 개 정도 더 넣어줬어요. 그리고 끓이면... 아주 푹신푹신한 씹는 맛이 최고!!


    >


    위에서부터 자기 온(スープ)의 수프만 취해서 꿀을 끓이는데 약간의 리퀘스트한다.


    >


    생강은 빼고 드세요, 목이 뜨거워지면서 부드럽게 내려가는 고민이 있습니다.배를 어설프게 익히면 식감이 굉장히 이상하지만, 아주 푹 삶아 먹기 때문에 매우 부드럽습니다.고급 생강과 쌍화탕을 먹는 고민이라 아까 끓인 차 남은건 생강만 빼고 믹서기까지 먹었어요. 최고입니다. 편도염에 좋은 소맛 배조림


    >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